본문 바로가기

홈트레이닝

홈트레이닝 - 힘콩 번업머신 재미어트 (ft. 유압기 자체A/S)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오엠입니다.

 

비가 많이 오던 어젯밤 퇴근 후 집에 오니 문 앞에 뜬금 택배가 와있었습니다!! 두둥! 어랏?! 내가 주문한 건 없는데...? 무슨 일일까??? 받는 사람 이름도 내 이름...? 오잉??? 뭐지?!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해서 바로 택배를 열어봤습니다. 그런데! 뜬금 플라스틱 구멍이 송송송 반똥! 가리? 2개가 와 있었습니다. 어라라..? 이게 뭐지?! 하는 찰나에! 편지 한 통이 들어있었습니다.
바로 힘콩님이 보내신 자체 a/s 상품이었습니다. 제품에 열이 많이 난다는 포스팅도 하긴 했었는데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방법을 고안해 낸 것 같습니다.

 

 

 

힘콩 번업머신 재미어트 유압기 부착

 

 

편지 내용을 보니 그렇습니다. 복사한 점이 죄송하다. 번업머신 제품에 말과 탈이 많았는데 생산과정에서 놓친 부분이 있다. 그래서 그전에 불편하다는 사람들은 100% 환불조치 100% 무상교환을 실시하였었다. 유압기에 대한 피드백에 마찰열 증가를 해결 위해서 유압기 안전 덮개를 보낸다. 유압기 제품 이상이 아니라 일정 강도의 운동량과 시간에 따라서 마찰열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안전 덮개를 제작하게 되었고,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에게 보내드린다.

 

 

힘콩 편지

 

 

 

편지를 직접 읽어보셔도 됩니다^^

 

힘콩 편지

 

 

뭐 대충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심각성으로 판단하여 활불 및 교환 서비스를 실시한 모습과 유압기의 안전성을 고려하여 직접 덮개를 제작하여서 무료로 모든 구매를 하신 모든! 고객에게 보내줬다는 점을 높게 평가합니다. 

힘콩 번업머신 재미어트 유압기 부착

 

 

여기에 구멍이 송송난 덮개가 유압기 안전 덮개랍니다. 그래서 이걸 부착 시긴 후... 벗겨 보려 했으나 실패! 아주 단단하게 고정이 되었습니다. 위쪽과 아래쪽의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부착이 가능할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냥 위아래로 부착만 하면 됩니다. 탁! 딸깍?! 뭐 그런 소리와 함께 고정이 바로 됩니다. 딱히 위아래는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붙였습니다. 이제 빼박 못 뺍니다.... 하하하하하하하

 

 

힘콩 번업머신 재미어트 유압기 부착

 

저는 힘콩님 초창기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그 기간도 꽤 오래되었네요. 그리고 지속적으로 응원도 하고 있고요. 그래서 재미어트 제품을 몇 가지 사용 중 이기도 합니다. 

노력하는 자세와 문제에 직면했을 때 피하거나 도망치지 않고 해결방안을 고민하고 해결방을 만드는 힘콩님 대단합니다. 아무나 막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지금 같은 모습 계속 볼 수 있길 바랍니다. 

그러는 김에.... 오늘 오래간만에 번업머신을 타볼까 하네요...ㅋㅋㅋ하하하하하핰ㅋㅋㅋㅋ

한번 잡으면 온 몸에 땀이 주룩주룩 그래서 큰 마음먹고 탑니다... 참 쉽지 않네요! 운동효과가 너무 좋으니 몸이 쫄았나 봅니다.

오늘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기! 

 

아이오엠 이였습니다.

 

지금 바로 카운트를 하겠습니다.

5

 

 

 

 

 

 

 

4

 

 

 

 

 

 

 

 

3

 

 

 

 

 

 

 

2

 

 

 

 

 

 

 

1

 

 

 

 

 

 

 

 

GO!!!!!!!!!!!!!!!!!!!!!!!!!!!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기 아이오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