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트레이닝

홈트레이닝 - 힘콩 재미어트 번업 머신 후기 (feat. 솔직후기)

반응형

힘콩 재미어트 번업 머신 후기

제품이 도착하면 후기를 적기로 포스팅을 했었다.

2020/04/04 - [운동/홈트레이닝] - 홈트레이닝 - 방구석 조정/로잉머신 (feat. 힘콩 재미어트 번업 머신)

 

홈트레이닝 - 방구석 조정/로잉머신 (feat. 힘콩 재미어트 번업 머신)

방구석 조정?! 집에서 조정을?! 생각해 본 적 있는가? 헬스장을 가야지?! 크로스 핏 체육관을 가야지?! 조정을 하지?! 로잉 머신을 타지?! 생각을 할 수 있다. 힘콩님이 판매 중이신 재미어트 번업 머신 직접 구..

interestonme.tistory.com

예약했던 제품이 드디어 도착!!! 혼자서 언박싱을 했다.

홈트레이닝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솔직하게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재미어트 제품 

개인적으로 재미어트 제품을 좋아한다. 물건이 견고해 보인다. 

아직 푸쉬업바와 스트랩만 써봤지만 두 가지만 보고도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예약판매를 하고 있는 로잉 머신 제품을 구매했다.

구매 후 2주 정도만에 물건을 받은 것 같다. 미리 고지해주었기 때문에 약속했던 기간을 딱 맞춰 줬고 배송 역시 출발보다 빠르게 도착했다. 배송 문자보다 빨리 도착 우와... 뭐지?!

개인적으로 로잉머신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 구매까지 했다.

그리고 밖에서 러닝을 할 수 있지만 그 여건이 안될 때도 많기 때문에 집에서 유무 산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조정 머신!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구매를 했다.

그리고 재미어트 웹사이트에도 나와있었다. 조정선수들 중에 몸 안 좋은 선수를 봤는가? 없다?!

나도 없다!?!?

운동했던 사람 혹은 하는 사람들은 다들 알고 있을 이야기이다. 

조정 보트 선수들은 엄청 몸이 좋다.

나도 하고 싶었다. 흐흐

몸 좋은 사람

이제 사용해본 소감을 써볼까 한다.

조정 머신/로잉 머신

사이즈는 생각보다 크진 않았다. 그리고 살짝의 경사가 있었고 3단계로 조절이 가능했다.

역시나 올라갈수록 운동 강도는 높아진다.

운동 파워 조절은 12단으로 구성되어있다.

무게의 변화를 느끼기 위해서 1단 4단 7단 10단 12단 뭐 이렇게 해봤는데 점점 무거워지고 등에 오는 자극이 장난 없더라.

 

그리고 운동 부위 자극 점을 하나하나 말해보겠다.

전완 - 그립을 잡아당길 때 자극이 옴.

팔 - 그립을 당기면서 그리고 회복단계로 들어가면서 자극이 들어감.

등 - 머신을 완전히 당기면서 등에 자극이 들어옴 ( 엄청 옴)

허벅지 - 머신을 밀어주면서 허벅지 정면에 자극이 강하게 옴.

 

4가지 기능이 있다

운동 후 느낌은 아주 만족이다.

핵 만족

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다.

확실히 줄로 된 머신보단 조금 뻣뻣한 느낌은 있었다. 하지만 가격차이가 크기 때문에 이 부분은 감안하고 있었다.
그리고 머신이 마찰로 인해서 아주 뜨거워졌었다. 혹시나 장시간으로 이용하는 사람은 손 조심을 조금 해야 할 듯하다. 마찰열로 인해서 머신의 무게를 조절하는 부위가 매우 뜨거워졌었다.
조금 놀램!

두 가지만 조금 아쉽다고 생각했다.

딱! 

두 가지

아! 그리고 신발을 신고 이용하는 게 좋겠다. 발의 부상 방지도 그렇지만 발을 잡아주는 고정 스트랩이 맨발에 비해서 길기 때문에 신발을 신는 게 딱이었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게 만족!

크기 / 운동 효과 / 다른 서비스

운동기구는 역시 운동 효과가 좋아야 한다.

아직 하루가 되었지만 매일매일 10 분탄 다면 나는 타들어갈 것이다...

5분간 탔는데 죽는 줄 았았다. 강도는 11로 탔었는데 내가 타들어 가는 것 같았다...

혼자 타기 심심해서 조정선수들과 함께 했다..! 혼자서 준비하고 선수들과 로잉 속도를 맞추기 위해서 노력했다... 죽는 줄 알았다.

혹시나 혼자 운동하시는 분들

이 방법을 추천한다.

유튜브에서 운동 경기 영상을 찾아서 같이 하는 것을!

혼자가 아니고 함께인 것 같아서 더 좋았다.

난 혼자가 아니야!

힘콩 재미어트 본업 머신 성공적 구매!

 


https://smartstore.naver.com/interestonme

 

IO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주방을채우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