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트레이닝

홈트레이닝 - 방구석에서 들었다 놨다 해~ (feat. 허벅지 운동)

반응형

방구석에서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해~ (feat. 허벅지 운동)



허벅지 운동을 하나 가져왔다.

아주 지루하고

아주 단순하고

아주 하기 싫은 운동

근데

하면 좋은 운동

오늘의 추천운동은 허벅지 운동

들었다~놨다~들었다~놨다~해~~

출처 - 구글 이미지


기계체조 선수들 보면 몸을 막 들었다가~ 놨다가~ 막 그런다.

홈트를 아주 많이 잘 하는 사람들을 보면 플란체도 했다가~ 물구나무도 섰다가~

막 몸을 이렇게 저렇게 엄청 잘한다.

우리는 저런거 못한다.

그렇다.

그냥 일반인 

홈트는 하지만 일반인!

그래서 나도 기계체조 선수 기분은 내지만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그런 운동을 오늘 추천해보려 한다.


우선! 준비물로 푸쉬 업 바 혹은 스트레들 바 이런거 있으면 좋다.

없다면 맨바닥에 하면 된다!

바닥에 혹은 푸쉬 업 바를 잡고 몸을 L로 만들어 보자.

다리는 앞으로 쭉! 펴고

허리도 펴주고!

정면을 바라보고!!

두 팔을 쭉! 펴보자.


내가 

엘이다


내가 

엘자다


내가

L

이다.


데스노트에 나오는 엘 아님 주의!!!

그렇게 팔만 쭉 펴보자.

폈다가~ 살짝 힘 빼줬다가

10번 해보자 10번

힘들다...아이고...

이게 힘들다면 

더 힘든 운동으로 해보자

똑같이 엘자를 유지한 상태에서 엉덩이를 들어보자.

팔은 몸을 들기위해서 버텨야 하고 엉덩이를 들려면 온 몸이 떠야 한다.

그래서 힘을 주고 들어 올려야 한다.

오늘은 너무 힘든 운동이네...

포기하지말고! 한 번 엉덩이를 들려고 시도해보자!

그리고 다음 더 더 힘든 운동!

거기에서 다리 한쪽을 같이 들어보자.

복근도 땡기고

허벅지도 땡기고

팔도 부들 부들 하고 그렇다.

난 허벅지에 쥐가 나더라...아이고...

자 대망에 마지막 힘듦

두다리 모두 들어보자.

날 엘자로 완전히 만들어서 온 몸은 공중에 띄워 보자.

내가 엘자라니...!?

전신 운동이다 사실...

힘들다. 한개도 10초도 버티기 힘들다. 

사실 이게 오늘의 진짜 추천 운동이다. 엘싯! 엘자로 몸을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허벅지 근력을 키우는 방법!

출처 - 구글 이미지


자 오늘의 본 운동을 해보자.

바닥에 앉아 보자^^

행복하군

두다를 쭉 뻗고 허리를 바르게 펴보자.

힘들군^^

이제 여기서 발을 앞으로 쭉 뻗어주고 허벅지 힘을 이용해서 

살짝!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해~

출처 - 구글 이미지


한쪽 발을 10개씩, 20개씩, 50개씩

해보자.

허벅지가 나한테 욕한다. 불타오른다! 파이어~~

그리고 한가지만 딱! 더해보자.

그냥 같다.

들고 버티자.

앗!!!!!!!!!!!!!!

쥐났다....

하...

허벅지 꼬임 조심...ㅜㅜ

버틸 수 있는 만큼 해보자. 너무 하면 몸에 너무 좋음 주의!


오늘의 추천 운동을 허벅지 운동!! 

아주 지루하고 간단하고 심심하지만

허벅지에 쥐가 날 수 있는 그런 운동

주의!!!! 허리 펴고 몸이 너무 구부정하지 않게 하기!

(속닥속닥..........요거 하면 다리도 이뻐짐)


자! 오늘도 생각하지말고!!

실행하기!!!

대충 느낌오니까 내가 앉을 자리만 찾아서 바로 실행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