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 휴식 후 다시 운동하기 (feat. 실행하기)

반응형

2020/06/04 - [운동/확찐자의 다이어트] - 다이어트 - 오늘은 휴식하는 날 (feat. 운동과 휴식)

 

다이어트 - 오늘은 휴식하는 날 (feat. 운동과 휴식)

다이어트 첫주! 시작을 하고 오늘은 운동 휴식하는 날입니다^^ 3일간 운동을 했으니 휴식도 가져봐야죠!? 자 그럼! 아이오엠은 어떤 휴식을 취했는지! 그리고 왜 휴식을 취하는지 알아보자!! 운동

interestonme.tistory.com

아이오엠과 함께 하는 다이어트

어제의 휴식 후 다시 운동하기가 참 힘들다. 누구나 그럴 것이다. 쉬고난 후에 더 쉬고 싶은 그런 격한 마음?! 아...나만 드는것인가? 아닐거라 생각된다. 휴무 이후에 언제 쉬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다시 다음 휴무가 오늘이였으면 하는것 처럼! 계속 휴무를 갈구한다. 쉬고 싶다. 격하게 쉬고 싶다. 하지만 ! 이럴 때 격하게 움직여야한다. 실행하여야 한다. 몸을 생각하지 말고 바로 움직이자! 실행하자! 실행해야 가능한 일이다.

오늘 했던 운동을 같이 해보고 싶어서 추천하는 글을 써볼까 한다.

일명 게걸음! 기차놀이?! 뭐 그런 이름을 붙이고 싶다.

아주 아주 간단하다. 옆으로 걸으면 된다. 하나 둘 하나 둘 ! 해보자. 강도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이 든다면 무릎을 살짝 굽혀보자. 허벅지에 자극이 들어가기 시작할 것이다. 옆으로 다리를 밀어주 듯이 밀어주면 엉덩이에도 자극이 들어갈 것이다. 이 때 무릎을 많이 굽히면 굽힐 수록 허벅에 자극이 많이 많이 들어간다. 터질 것 만같은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집에 밴드가 있다면 추천한다. 당장 허벅지에 밴드를 끼워보자. 그리고 옆으로 걷고 걷고 하다 보면 내 허벅은 터질 듯 한 내허벅을 만날 수 있다. 집이 좁다고 변명하지 말자! 좌우 한칸씩 옆으로 이동을 해보자. 제자리에서 좌우 좌우 이것만 해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엄청 아프다. 오늘 아이오엠도 아팠다...허벅지에 불났다 뭐 이런 표현이 적절할 것 같다. 

출처 - 스포츠조선

다른 자극을 원한다면 발목에 밴드를 끼워보자. 허리가 땡길 수 있다. 복부에 힘을 살짝 주어 배를 땡겨 준다. 힘을 살짝 주고 한발 한발 움직인다면 허리에 통증은 사라지고 엉덩이에 더욱 자극을 줄 수 있다. 

허벅지 자극은 게걸음

오늘은 아침에 30분 정도 운동을 했다. 30분동안 스트레칭을 해주고 계속 걸었다. 기차놀이 하듯이 계속 걸었다. 옆으로 옆으로 걷고 걷고 노래를 들으면서 신나게 걸었다. 그러면서 이 자극을 가득 안고 내일 아침을 상상하면서 조깅을 할거라고 상상을 했다. 끔찍했다. 하지만 위 아래로 꾹꾹이를 해주었다면 앞뒤로 다리가 쭉쭉 뻗어주는 운동을 해줘야 한다. 내일은 끔찍한 아침을 맞이할 거라고 생각이 들지만 쭉쭉 뻗어주면 아주 상쾌한 주말을 맞이할 것 같다.

아이오엠 체중 측정

결국 어제 식단 조절을 못하고 치킨을 한마리 순삭해버렸다....다시 무게가 아주 살짝 올랐던 걸 숫자로 보고 질량보존의 법칙은 대단하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오늘은 3끼를 다 챙겨먹으면서 식사량을 조금 줄였다. 30%만 줄이고 평소와 같은 식사 메뉴를 먹었다. 너무 혹독하지 않은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고치고 운동하는 습관을 만들어서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아이오엠! 

스스로 건강을 챙기고 그리고 이 좋은 영향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같이 하고 싶다. 몸을 건강으로 채우자.

오늘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기 ! 다이어트는 아이오엠과 함께!


https://smartstore.naver.com/interestonme

 

IO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주방을채우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