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 계획적인 다이어트 방법 (feat. 복주환)

반응형

다이어트 2주차가 되었고 이제 체계적으로 해야 겠다란 생각을 했다.

그래서 계획과 단계를 생각을 해보고 어떤 방법을 사용해 볼까 고민을 하다가 찾았다! 방법이 마인드 맵을 이용해서 정리 해봤다! 

다이어트를 주제로 방법, 기간, 도구, 현재 상태, 감량 후 기대 모습으로 나눠서 작성해 봤다.

단순하게 나왔고 그대로 실행하면 된다. 그리고 더욱 세세한 사항은 다음번에 만다라트 마인드 맵을 이용해서 작성해 보겠다. 내가 앞으로 될 모습을 기대하면서! 

복주환님은 생각정리를 주제로 공부를 하고 강연을 하고 하더라. 유튜브에서 알게되었고 책도 3권을 출간을 했었는데 서점에서 둘러보니 책이 아주 잘 정리되어있었다.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구매를 할려고 한다. 다들 읽어보면 좋은 책인것 같아서 겸사겸사 같이 추천을 해보고 간다.

자 처음에 몸무게와 현재의 몸무게 사진을 같이 보면서 나는 크게 다이어트 식단을 이용하지 않았고 생활습관을 다르게 하고 식사의 양을 30%만 줄여 다이어트 했다. 2주간 많은 무게는 아니지만 근육량을 막 잃지 않고 숫자가 줄어드는게 신기 할 따름이다. 매번 다이어트를 할 때마다 신기하다.

조금씩 쌓이고 쌓여서 다이어트를 완성해보려 한다.

오늘도 생각하지 말고! 실행하기!!!

아이오엠과 함께 다이어트 해요!

반응형